본문 바로가기

My Story/My Favorite Drama

[드라마 어바웃!] 프라이미벌 시즌 1-3 [U.K.]

이번엔 제가 처음으로 접(?)한 영국 드라마입니다.
아무래도 고등학교 시절 (아직 졸업 안했으니 수능 보기 전)때는 시간상 TV에서 띄엄 띄엄 봐서 재대로 못봤었네요.. 
그래서 시즌1부터 차근차근 다시 봤습니다!! 유후.. 아무래도 띄엄띄엄 기억속 퍼즐이 하나하나 채워지는 (?)
퍼즐이 채워지는 (? 맞춰저야 돼는게 정상..) 그런 이상한 느낌이 들더군요.
아무트은!! 채워져도 이상할거 없지욤.. ㅎ
중요한것은 제 느낌이 아니겠지요 서론이 길었슴당..

 ㅋㅋ 요거 아니구요 이건 미국 (19세 이상 관람가) 음.. 스릴러 영화구요. 제목이 철자까지 같은?? 이건 무슨?
                         이겁니당  (괴수들더 잘 나오고 등장인물 잘 나오는 사진 같아서 이걸로)
그리고 PRIMEVAL이라는 단어는 말이지요.. 물론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리는 단어에요 "원시에서 온"라고
하는 뜻을 가졌습니다.

이상공간이라는 과거와 현재의 연결점(?)으로부터 원시의 괴수들이 넘어오는데 실제 내용은
괴수를 바탕으로 인류의 욕망과 그 끝을 그린 드라마같에요.. (아직 시즌 안끝났는데..?)
다른것 보다 이 드라마는 주연배우가 갑자기 숨지고 그럽니다... -> 그래서 그런지 배우가 자주 바뀝니다

프라이미벌은 영국의 ITV (C1)에서 방송되구요. 안타깝지만 영국 국내가 아니면 라이브 보기가 불가능합니다.. (ㅠㅠ)
시즌 4가 2011년 1월 첫째주중에 한다던거 같던데 정확이는 모르구요..

시즌 3가 2009년에 끝나고 2011년 초에 다시 찾아오는 시즌 4!! 기대기대♥ 되지 않나요? 아님 말구여 ㅠㅠ..
오늘 지금 방송되고 있겠죠.. 영국에서 말곤 못본다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