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My TiStory] 티스토리 블로거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초대장 배포)


이번 포스팅은 제가 운영중인 블로그, 티스토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티스토리"는 다음 (이하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되는 블로그 서비스입니다. 다음에서 제공하는 만큼 초기 블로그 제작시 스킨 제공부터 글 작성시 다양한 배포 루트가 지원됩니다. (ex, 네이버, 다음 구글 등등 수많은 검색 엔진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물론 다음 계정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고 특히나 필자의 티스토리 계정이 ~@naver.com이라는 사실.. 은 함정..


우습게도 다음에서는 티스토리 이외에도 기본적인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티스토리"라는 독자적인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티스토리여서 가능한 요소들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각 포털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블로그 서비스와는 다르게 스킨의 전체적인 레이아웃과 위젯들이 본인이 제작하고 싶은 방향으로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외에도 관리자 메뉴가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되어있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는 것 부터 자기가 지향하는 스타일의 블로그 스킨을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

등등 티스토리는 블로깅을 함에 있어서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잡설은 그만하고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티스토리 어플깔고 초대장 받자! - 이벤트>

단기간 진행되는 이벤트가 될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전까지 초대장을 받는 방법이 제한적이었던 데 비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블로거가 유입될 꺼 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 기기가 없는 관계로 자세한 내용은 패스할께요.

(라기보단 귀찮.. 퍽..)

[앱 다운로드하러 가기]


<기존 유저들에게 초대장 받기!>

[초대장 받기 - Tistory] 요거 링크를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구요.

저도 초대장을 5분께만 배포할려고 합니다. ^^ 사실 들어보니 초대장 받기만 해놓고 방치해놓는 분들이 대다수라고 하더라구요. 실은 저도 초반엔 방치... 했다가 받은분한테 혼남 ㅠㅠ 

은 농담이구요. 아무튼 "나도 티스토리 한번 해보고 싶어요!" <-이런분들은 "비밀댓글"티스토리로 어떤 블로그를 만들어 가실건지 아주 그냥 간단하게라도 좋으니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드리도록 할께요. 아니면 위의 어플깔고 초대장 받기를 참고하세요~


이상입니다. 초대장이 많이 쌓여있길래 한번 배포해보고자 하는 의미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도 잊지 말아주시구요 ^^